▲ TV 애니메이션 「마가츠 바르하이트 -ZUERST-」 새 비주얼

TV 애니메이션 ‘마가츠 바르하이트 -ZUERST-‘의 새로운 프로모션 비디오 및 추가 캐스트 정보가 공개되었으며, 방영 개시일이 10월 13일로 결정되었습니다.

추가 캐스트로서, 데미안 역은 ‘무라타 타이시’ 씨, 시셀 역은 ‘야마네 아야’ 씨, 마리 역은 ‘카츠키 마사코’ 씨, 라드바우드 박사 역은 ‘코니시 카츠유키’ 씨, 제이드 역은 ‘시라이시 미노루’ 씨, 로터스 역은 ‘타카하시 신야’ 씨, 이루마 역은 ‘나가나와 마리아’ 씨, 파우스트 역은 ‘스기타 토모카즈’ 씨가 담당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아울러 본 작품의 오프닝 테마는 도쿄도 출신의 여성 가수 ‘쿠로사키 마온’의 「君を救えるなら僕は何にでもなる(너를 구할 수 있다면 나는 무엇이든지 되겠어)」, 엔딩 테마는 도야마현 출신의 여성 가수 ‘h-el-ical//’의 「disclose」로 결정되었습니다.

‘마가츠 바르하이트 -ZUERST-‘는 ‘KLabGames’의 스마트폰용 온라인 RPG ‘마가츠 바르하이트’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리는 작품입니다.

TV 애니메이션 ‘마가츠 바르하이트 -ZUERST-‘는 2020년 10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 23시 00분, TOKYO MX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TV 애니메이션 '마가츠 바르하이트' 새 PV 공개 & 추가 캐스트·방영 개시일 발표
Rate2.5/5 (5 like)